





사진을 이제야 찾았어요.
사실은 휴대폰에 있는지 모르고 있다 이제야 알았답니다.
2012년 첫 야외교리였던 명례성지 사진입니다.
비록 자세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친구들의 기억하기엔 좋을 듯 해서 올립니다.






사진을 이제야 찾았어요.
사실은 휴대폰에 있는지 모르고 있다 이제야 알았답니다.
2012년 첫 야외교리였던 명례성지 사진입니다.
비록 자세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친구들의 기억하기엔 좋을 듯 해서 올립니다.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56 |
성모의 밤 연습 중...
|
가비(^^*) | 2012.07.13 | 831 |
| » |
명례성지 야외교리
|
가비(^^*) | 2012.07.13 | 772 |
| 54 |
2012 여름신앙학교
|
가비(^^*) | 2012.07.13 | 823 |
| 53 |
초등부 야외 십자가의길
|
가비(^^*) | 2012.03.31 | 813 |
| 52 |
십자가의 길-2
|
가비(^^*) | 2012.03.10 | 1310 |
| 51 |
십자가의 길-1
|
가비(^^*) | 2012.03.10 | 1201 |
| 50 |
유치부의 성탄절
|
가비(^^*) | 2012.02.28 | 986 |
| 49 |
우리 초등부 졸업해요!!!!!
2 |
이양숙 | 2012.02.27 | 736 |
| 48 |
우린 산에 갔답니다.
|
가비(^^*) | 2011.11.07 | 926 |
| 47 |
은총축제를 기다리며~
|
가비(^^*) | 2011.11.06 | 830 |
| 46 |
은총축제
|
가비(^^*) | 2011.11.06 | 918 |
| 45 | 은총시장 1 | 가비Kim(^^*) | 2011.10.28 | 996 |
| 44 |
개학미사
1 |
가비Kim(^^*) | 2011.09.03 | 986 |
| 43 |
어린이미사 7월 전례봉사표
|
일미나 | 2011.07.01 | 834 |
| 42 | 가족캠프 1 | 가비Kim(^^*) | 2011.06.02 | 981 |
| 41 |
성모상 앞에서
|
콩떡(박데레사) | 2011.05.22 | 870 |
| 40 |
어린이 미사 예절교육
2 |
일미나 | 2011.05.07 | 1789 |
| 39 |
5월 전례봉사표
|
일미나 | 2011.05.07 | 971 |
| 38 |
주님성지주일 미사
1 |
가비Kim(^^*) | 2011.04.17 | 995 |
| 37 |
어린이미사 4월 전례봉사표
|
일미나 | 2011.04.01 | 861 |